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좋은음식을 드시는데 한국에 나이드신분 단백질이 가장 적다.

by 정말 맑음 2020. 9. 13.

뭔가이렇게 하겠다. 건강식도 좋고 으깬두부 묵은지 입맛이 개운하다. 섬세하다 마음이 든든하다 다른것도 먹어봐야겠다. 메밀 막국수 어렸을때 했는데 메밀이 너무 좋다. 메밀 막국수를 사계절 아주 즐겨 먹는다.

 

 

 

다이어트에도 좋고 너무 좋다 건강식 하루에 세잔 물을 먹게 된다. 건강수 양파 마늘 칡 솔잎 여주 넣어서 검정솥에 시골에 사니까 끓여서 냉장고에 넣어놓고 하루에 세번씩 먹으면 굉장히 효과가 있다.

 

 

 

고기들어간후 찬물을 먹지 막아야 한다. 아침에 일어나면 더운물을 많이 먹는다. 틈만 나면 물을 많이 먹는다. 물을 안먹으면 화장실가서 소벼이 노랗다 그게 물이 부족하다는 것이다. 하루에 물 안먹으면 큰일난다.

 

 

 

가급적 물을 많이 먹고 아무거나 먹으면 좋다. 물을 가급적 많이 먹는게 좋다. 어렷을때 가난하다 보니 고기가 제일 비싸다 명절에 친척이 오면 사서 못먹었다. 지금은 사서 먹을돈은 잇는데 육회가 땡긴다.

 

 

좋은음식을 드시는데 한국에 나이드신분 단백질이 가장 적다. 좀 먹어줘야 하는데 주말에 한번 포식해야지 매 끼니때마다 조금씩 먹는게 내 피로가서 살이 된다. 지금 다 잡수는거 여러가지가 있지만 나도 여러가지를 해봣다.

 

 

내가 아파보니까 뭔가 스트레스 받앗을때 생기는 것 같다 그러니까 마음을 비우는게 제일 좋은데 이렇게 병이 오고서부터 뇌경색이 내친구가 되었다 네 몸을 챙겨서 병원도 자주 가고 행복해요 친구가 생겻으니까 행복하고 너무 먹는데 집착하지 않고 바보처럼 살려고 해요

 

 

 

바보처럼 멍청하게 걷고 뭘 보면서 집에 잇으면 운동하고 누가 싫은소리해도 흘려듣고 그런데도 피해를 안주려고 하는데 그전에는 꼼꼼히 챙겨드셨는데 그래도 아프니까 고기는 조금씩 먹는다. 여행을 가면 좋은데 시골 지방 여행을 하는것은 돈이 많고 시간이 잇어서 가는게 아니라 용기가 잇어서 간다.

 

 

 

다른 욕심 없고 요대로만 건강하게 목소리 건강하고 몸 유지하고 참 건강한게 에너지가 넘치고 스트레스를 안받는다 옛날 어른들은 참아라 하는데 너무 참으면 소화병이 생기고 상대편이 공격을 해오면 상대편이 공격해오면 틀림없이 공격해온다.

 

 

스트레스 풀면서 아프고 나니까 사형선고를 받아서 이제는 긍정적인 사람이 되엇다 술도 끊고 담배도 끊엇다. 주는 기쁨으로 살아요 더불어 사는 이제는 주자 양로원가서 봉사도 하고 강의도 무료로 하고 영국신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