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으면서 이거 너무 좋아 기쁜맘으로 해서 먹어야지 마누라가 억지로 해서 먹으면 안되니가 너무 감사한게 아침밥을 딱 해줘 저녁이면 또 밥을 해주는데 메뉴가 일식 양식 수라상을 받는다. 커피 맛있다
유로 바리스타 커피를 빼주는데 몇만원 짜리 비교가 안되 쓰러졌는데 아내가 정성스럽게 해주는 음식이 좋다. 밖에 나가서 불규칙하게 먹었는데 왜 쓰러졋는지 안다. 고기 많이 먹는게 아니라 아내의 정성이 들어간 음식을 먹는다
물은 계속 먹어야 한다 어렷을때는 너무 가난해서 못먹엇다. 그러니까 뭐든지 욕심을 많이 냇다. 돌도 삼킨다. 5년전쯤에 심한 독감을 앓고 나서 후각도 퇴각되었고 맛을 모르니까 맛이 없어서 적게 먹게 된다.
어렷을때 형제가 많다. 윗사람이 먹을게 뭐가 잇어 간식이 코다. 많이 말랐다. 밥을 무지하게 빨리 먹는다. 뜨거운것을 먹고 요즘엔 건강을 술 담배를 많이 했다. 양주를 많이먹고 담배먹고 후두암을 앓고 한번 드러내고 정신차리고 술담배 끊고 음식을 해먹어봤다.
된장 멸치 내고 고추장 풀고 파 두부 넣고 그러니까 건강해진다. 살찌면 안된다. 초등학교때 모습이랑 똑같다. 태어날때부터 늙어서 나왔다 음식은 행복한 좋은 마음으로 드셔야 하는데 굉장히 건강을 생각한다고 산삼 장뇌삼 다 먹는데 무지하게 아프다.
왜그래 어디 60세를 넘으면 몸에서 땡기는 것을 먹으라고 한다. 밀가루 음식을 굉장히 중요하는데 안먹는게 더 스트레스야 그냥 칼국수 만들어줘 지금은 먹고 많이 움직이고 웃으면 되는데 어디가서 패스트푸트 이렇게 먹는다고 하면 건강에 안좋은데 치즈버거다.
치즈버거 어렷을때부터 그거 먹던것이 너무 맛있어서 지금도 뭐먹고 싶어 최고음식 다 햄버거다 너무 좋은거 많이 찾아먹는사라은 짐이다. 누가 건강하다 하면 나도 먹어야지 병에 걸린다. 다 먹어야지 내가 건강할것 같다. 몸에서는 안된다.
가려서 먹는게 좋은가 제철음식을 먹는게 좋은가 음식에 대해서는 단순하게 먹는게 좋다. 그래서 제철음식이 영양소도 많고 가격도 싸다 음식은 가공많이 하는게 나쁘다. 현미가 백미보다 좋은것은 쌀가루보다 쌀이 좋다. 밀가루보다 밀이 좋다.
조리법도 간단한게 좋다. 여자분들 튀김하면 어려운데 생선 한번 구우면 그냥 생으로 먹을수 있는게 좋고 쪄서 먹거나 요리 온도가 삶아서 먹는게 좋다 양념이 화려하면 과식을 만들고 비만을 만든다. 생갈비가 더 비싸다. 그게 훨씬더 좋은 식재료다